You are not logged in.
Pages: 1
랜덤문자, 난수발생 스크립트
random(글자길이, 생성갯수);
<!doctype html> <html lang="ko"> <head> <meta charset="utf-8"> <meta http-equiv="X-UA-Compatible" content="IE=edge" /> <meta name="viewport" content="width=device-width, initial-scale=1.0"> <title>title</title> </head> <body> <h1>random text</h1> <div id="random"></div> <div> <p><input type="text" onkeydown="enter(event, value);" /></p> </div> <script> random(5,9); function random(min,max) { var arr = []; var nansu=""; for(var j=1;j<=max;j++){ for(var i=1;i<=min;i++){ if( Math.floor(Math.random() * 100)+10 > 50){ //대문자 A-Z 랜덤 알파벳 생성 nansu += String.fromCharCode((Math.random() * 26) +65); }else{ // 소문자 a-z 랜덤 알파벳 생성 nansu += String.fromCharCode((Math.random() * 26) +97); } } arr += j +" "+ nansu +"<br>\n"; nansu = ""; } document.getElementById("random").innerHTML = arr; } function enter(event, value) { if (event.which == 13 || event.keyCode == 13) {//ENTER //code to execute here var min = value.split(',')[0] var max = value.split(',')[1] random(min, max); return false; } return true; }; </script> </body> </html>
Pages: 1